FC 트벤테 (트벤터)
트벤테는 페예노르트와의 원정 패배 이후 홈경기이다. 트벤테는 지난 경기에서 잃은 것이 많다. 상위권 팀인 페예노르트와의 원정에서 패배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팀 공격을 완벽하게 이끌던 체르니가 다이렉트 퇴장을 당하며 이 경기와 다음 경기에 나설 수 없다. 우갈데 혹은 라츠 등 로테이션 자원들이 선발 출전해 반 볼프스빈켈을 지원해야 한다. 그래도, 홈에서 워낙 강점이 있고 프로퍼와 플레게수엘로 등 정상급 수비 자원도 즐비하다.
FC 흐로닝언
흐로닝언은 최근 3연패중이다. 흐로닝언은 캄뷔르와의 원정 승리 이후 3경기를 모두 패배했다. 알크마르전 패배도 있었지만 발베이크에게 패배한 것은 아쉬웠다. 그리고, 팀 수비의 중심을 잡아주는 센터백 발커가 리그 징계로 이 경기에 나설 수 없다. 데위릭과 단켈루이 등 팀을 지탱하는 선수들이 있지만 발커의 공백은 크다. 중원에 나설 두아르테가 공격 전개보다는 수비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
언더 경기다. 발커의 이탈 속에 원정팀이 더 수비적으로 임할 것이고 트벤테는 체르니의 공백이 있다. 트벤테의 승리를 본다. 홈에서는 아인트호벤을 제압하는 등 확실하게 승점을 따내고 있다. 체르니의 공백에도 반 볼프스빈켈이 기회를 골로 연결할 수 있고 촐리스와 우갈데가 조커 역할을 할 수 있다. 흐로닝언은 최근 경기력 저하가 있는데 연패 탈출이 어려워 보인다.
FC 트벤테 (트벤터) 승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