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빅토리아 플젠
빅토리아 플젠은 조 최하위다. 빅토리아 플젠은 조별예선 탈락과 더불어 유로파 진출도 어려운 상황이다. 남은 3경기 중 2경기가 홈이긴 하지만 바이에른 뮌헨과 바르셀로나, 인터밀란를 상대해야 한다. 때문에, 유로파라도 노릴려면 공격적인 축구로 승리를 따내야 한다. 강팀들의 상대 텐백이 의미가 없는 상황이다. 최전방에 나설 호리를 중심으로 배시와 모스케라 등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들이 모두 나설 것이다.
FC 바이에른 뮌헨
바이에른 뮌헨은 3전 전승으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주말 리그 라이벌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데어클라시커를 치뤘는데 2골의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무승부에 그쳤다. 그래도, 챔스에서는 3전 전승으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다. 뤼카 에르난데스가 부상중이지만 데리흐트가 기대 이상으로 수비 라인을 지켜주고 있고 사네는 3경기 연속골로 4골을 폭발시켰다. 이번 주말 리그에서 결장하는 코망은 챔스에서 풀타임 출전이 예상된다.
바이에른 뮌헨의 승리를 본다. 킴미히의 공백에도 고레츠카와 사비처가 중원을 완벽하게 책임지고 있고 맨시티와 더불어 전 세계에서 공수 밸런스가 가장 좋은 팀이다. 빅토리아 플젠은 피지컬이 좋은 수비수들이 있지만 바이에른 뮌헨의 빠른 윙어를 막기 어렵고 최전방에서 해결할 선수들도 없다. 바이에른 뮌헨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FC 바이에른 뮌헨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