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페랄타는 이전 템파 전을 승리하며 복귀 이후 두 경기만에 승리를 신고했다. 이전 시즌 선발 10승과 더불어 200탈삼진을 기록하며 유망주의 틀을 확실히 벗어났는데 이번 시즌은 부상으로 인해 절반 정도를 날리고 말았다. 그래도, 복귀 이후 조금씩 소화 이닝을 늘리고 있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다저스 상대로는 최근 등판에서 qs 동반 승리가 있었다.
◈LA다저스
유리아스는 후반기 4경기 전승을 비롯해 현재 리그에서 가장 길게 연승 행진을 이어가는 투수다. 6월 중순 이후 등판한 10경기에서는 9승을 챙기기도 했다. 승률 7할을 넘기는 어메이징한 시즌을 보내는 다저스 팀 타선의 지원을 잘 받는 점도 무시할 수 없지만 스스로 해결하는 경기가 대부분일 정도로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후반기 4경기에서는 모두 QS를 기록했고 방어율이 1.0에 불과하다. 또, 최근 3경기에서는 볼넷을 1개도 내주지 않기도 했다. 밀워키 상대로는 이전 시즌 2승 1.35의 방어율이었다.
◈코멘트
다저스의 승리를 본다. 캔자 원정 마지막 경기에서 연승 행진이 끝난 다저스지만 7월 중순 이후 타선의 위력은 가공할만 하다. 아직 부상 회복 이후 100%의 컨디션을 회복하지 못한 페랄타로써는 어려운 경기를 해야 할 것입니다. 유리아스가 좌우를 가리지 않고 상대 타선을 잘 막아내고 있고 최근 nl 투수 중 최고의 피칭을 하는 점도 승부를 가를 요인입니다. 밀워키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LA다저스 승
[[핸디]] : -1.5 LA다저스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