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프리랜드는 두 경기 연속 QS를 기록하며 반등에 성공한 것으로 보였는데 캔자 상대로 커리어 최다인 12안타를 허용하며 이전 경기에서 패했다. 이번 시즌 건강한 몸이기에 구위에 자신을 보이고 있는데 패스트볼 구사 비중이 너무 높았다. 그를 NL 상위선발로 이끌었던 구종인 커브와 컷패스트볼등을 더 던져야 방어율을 끌어내릴 수 있을 것이다. 샌프 상대로는 이전 시즌 2경기에서 1승 1패 6.97의 방어율이었다.
◈샌프란시스코
웹은 4연승 행진 중이다. 세인트전 4실점이 있긴 했지만 나머지 경기에서는 모두 qs를 기록했다. 이전 시즌이 워낙 좋았기에 3점 초중반의 방어율이 부진한 것으로 보이지만 우승을 노리는 샌프의 1선발 역할은 충분히 해주고 있다. 안정적인 슬라이더와 투심 제구력을 보여주기에 타자 상대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콜로라도 전에서는 이전 시즌 2승 1패 4.98의 방어율이었다.
◈코멘트
샌프의 승리를 본다. 쿠어스필드에서는 콜로라도 이상으로 공을 잘 띄우는 팀인데 플로레스와 야스트렘스키가 찬스를 잘 해결하고 있기도 하다. 또, 프리랜드가 공격적인 피칭으로 인해 고전하는 최근이라는 점도 있다. 웹은 NL 다승 1위 투수로써 쿠어스필드에서도 빼어난 땅볼 유도 능력으로 상대 득점을 최소화할 수 있다.
◈추천 배팅
[[승패]] : 샌프란시스코 승
[[핸디]] : -1.5 샌프란시스코 승
[[U/O]] : 10.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