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 로테르담
스파르타로테르담은 리그 6위다. 스파르타로테르담은 지난 비테세아른험과의 원정에서 완승을 거두며 선두권을 맹추격했다. 위트레흐트와의 원정 패배로 다소 분위기가 떨어질 수도 있었는데 포르투나시타르트와 비테세아른험을 상대로 7골을 뽑아내며 연승에 성공했다. 지난 시즌 부진에서 완벽히 벗어난 모습인데 공수 밸런스가 안정적이고 페르스에런이 중원에서 팀을 잘 이끌고 있다. 기대를 모으던 라우리센의 멀티골도 나왔기에 휴식기를 연승으로 마치길 바라고 있다.
FC 트벤테 (트벤터)
트벤테는 4위를 달리고 있다. 트벤테는 고어헤드이글스전에서 경기 내내 상대를 두들겼지만 무승부에 그쳤다. 반 볼프스빈켈의 골이 나왔지만 부라와 세르니가 여러번의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그래도, 아인트호벤과 아약스 등 리그 양강을 제외하면 페예노르트와 AZ알크마르를 위협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후보다. 프로퍼와 스말, 플레게수엘로 등 최종수비는 최근 4경기에서 3차례나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언더를 가져가야 한다. 트벤테가 난적 스파르타로테르담을 상대로 원정에서 무리하지 않고 잘하는 수비 위주로 경기를 운영할 것이다. 접전을 보고 있다. 스파르타로테르담은 페르스에런과 미나스 등 중원에서 상대 침투를 막아내며 역습으로 전환할 탄탄한 미드필더진이 있다. 그러나, 블랩과 제루키의 원정팀 중원도 경기를 이끌어갈 힘이 있다. 두 팀이 90분 내내 일진일퇴의 공방을 펼치며 승점을 나눠가질 것이다. 무승부를 가져간다.
무승부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