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다르비슈는 최근 두 경기를 모두 패했다. 중부지구 팀인 밀워키와 세인트를 만났는데 이닝 소화는 잘해줬지만 고비를 넘지 못하고 패했다. 그래도, 부진한 원정 성적과 달리 홈에서는 확실히 성적을 내고 있다. 출전한 4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했고 방어율이 1점대다. 아직 구위의 하락이 없는 투수기에 슬라이더 컨트롤만 신경쓰면 언제든 에이스의 성적을 낼 수 있다. 이전 시즌 메츠 상대로는 1승 3.38의 방어율이었다.
◈뉴욕 메츠
워커는 이전 경기에서 다저스를 만나 패했다. 그러나, QS에 육박한 성적을 내며 솔리드한 선발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디그롬도 셔저도, 타일러 메길도 없는 메츠 선발 로테이션에서 카라스코와 함께 중심을 잡아주고 있는 투수다. 아직 29세의 나이로 전성기를 3년 이상 가져갈 수 있는데 속구의 구위와 브레이킹볼의 컨트롤 모두 빼어나다. 샌디 상대로는 최근 등판 경기에서 4실점 패전을 당했었다.
◈코멘트
샌디의 승리를 본다. 워커가 좋은 최근을 보내는건 사실이지만 샌디 타선 상대로는 인상적인 기록을 내지 못했었다. 호스머와 크로넨워스등 샌디 타선이 워커의 속구를 공략할 것이다. 무엇보다 원정에서 부진한 다르비슈가 홈에서 안정적으로 이닝을 소화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샌디에이고 승
[[핸디]] : -1.5 샌디에이고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