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곤솔린은 시즌 초반 매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시즌 전만 해도 5선발 자원 정도로 평가받았고 워낙 부상이 많은 유형이기에 기대감이 크지 않았는데 1선발 이상 가는 성적을 내고 있다. 뷸러가 부진하고 커쇼와 더피가 부상 중이고 바우어가 징계로 아웃된 다저스임에도 Nl 1위를 질주하는건 곤솔린이 선발 맞대결을 모두 승리하기 때문이다. 최근 3경기에서는 모두 6이닝을 소화하며 이닝 이팅 능력도 보여줬다.
◈뉴욕메츠
워커는 최근 4경기에서 3승을 쓸어담았다. 2경기에서는 7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그 기간 홈런도 내주지 않았다. 셔저의 부상 아웃 속에 메츠가 시즌 초반 위기를 맞았는데 타선 폭발과 그의 활약으로 인해 잘 버티고 있다. 평균 구속 96마일 이상을 찍을 수 있는 파이어볼러인데 빅리그 선발 중에서는 가장 다양한 브레이킹볼을 구사하기에 타자와의 수싸움도 가능하다. 다저스 상대로는 이전 시즌 2경기에서 1패 3.55의 방어율이었다.
◈코멘트
다저스의 승리를 본다. 피츠버그를 만나 팀 타선이 고전한건 사실이지만 고전하는 좌투수 상대와 달리 우투수 상대로는 매우 강하다. 또, 곤솔린이 워낙 위력적으로 공을 던지고 있기에 메츠 타선도 쉽게 공략하지 못할 것이다. 다저스가 홈으로 돌아와 첫 경기에서 기분좋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LA다저스 승
[[핸디]] : -1.5 LA다저스 승
[[U/O]] : 8.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