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홋스퍼 FC
토트넘은 리그 3위다. 토트넘은 북런던 더비를 패배했지만 지난 라운드에서 난적 브라이튼을 상대로 승리한데 이어 주중 경기에서는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챔스에서 승리를 따냈다. 브라이튼전에서 케인의 결승골을 도왔던 손흥민이 챔스에서는 멀티골을 터트렸는데 점차 득점왕을 따낸 지난 시즌의 경기력이 나오고 있다. 쿨루셉스키가 부상으로 빠져 있지만 모우라가 돌아와 히샬리송과 로테이션을 돌 수 있고 수비 라인도 안정감이 있다.
에버턴 (에버튼) FC
에버턴은 지난 라운드에서 맨유에게 패배했다. 에버턴은 맨유전에서 이워비의 골이 나왔지만 승점을 추가하지 못했다. 그래도, 무파이와 고든, 론돈 외에 부족하던 공격진에게 기다리던 칼버트르윈이 부상을 털어내고 복귀했다. 이 경기에는 선발 출전이 예상되는데 모파이와 그레이 등과 함께 토트넘의 수비를 노릴 것이다.
토트넘의 승리를 본다. 주중 경기를 치뤘지만 홈이었기에 이동으로 인한 피로도가 없다. 또, 승리하며 챔스 조 1위로 올라간 기세도 좋다. 에버턴은 게예와 오나나 등 이번 시즌 팀에 합류한 중앙 미드필더진이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하지만 칼버트르윈이 폼을 올리기 전까지 팀의 마무리에 대한 기대감은 떨어진다. 케인과 손흥민이 절정의 경기력을 보여주는 토트넘이 승점 3점을 추가할 것이다. 토트넘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토트넘 홋스퍼 FC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