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인절스
라이드 디트머스(6승 6패 3.88)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25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4이닝 8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디트머스는 중부지구만 가면 무너지는 문제가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반면 홈 경기는 꽤 안정적인데 텍사스 상대로 8월 1일 홈에서 7이닝 3안타 2실점 호투를 해냈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크다. 전날 경기에서 어빈과 루이즈를 무너뜨리면서 홈런 3발 포함 4점을 득점한 에인절스의 타선은 13개의 안타가 말해주듯 타격감은 좋은 상태다. 그러나 10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반성해야 할듯. 9회에 동점 위기까지 몰고간 불펜은 오히려 점수차가 있을때 더 흔들리는것 같다.
◈텍사스
글렌 오토(6승 9패 4.73)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오토는 홈 경기는 가끔 호투를 해낸다는걸 보여준 바 있습니다. 반면 원정 투구는 여전히 좋지 않은데 7월 31일 에인절스 원정의 5이닝 4실점은 이번에도 재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시애틀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5발 포함 9점을 득점한 텍사스의 타선은 원정 마지막 시리즈에서 타격이 폭발했다는게 포인트. 그러나 타이 브레이크를 제외한 나머지 득점의 대부분은 홈런에서 나왔다는게 오히려 이번 경기에서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타이 브레이크에서 계속 무너져버린 불펜은 르클럭의 부활 실패만이 느껴질 뿐입니다.
◈코멘트
전날 텍사스의 타격이 빛을 발하긴 했지만 텍사스는 기본적으로 기복이 심한 타격을 보여주는 팀입니다. 상대적으로 강한 디트머스 상대로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 반면 오토는 최근 원정 투구가 많이 좋지 않고 에인절스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최소한 안타만큼은 잘 쳐내고 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에인절스 승
[[핸디]] : -1.5 LA에인절스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