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발 허윤동(3승1패 5.01)은 이전 NC와의 경기에서 3.1이닝 7피안타 7사사구 7실점을 기록했다. 올시즌 대체선발로 나서며 제몫이상을 꾸준히 펼쳐주고 있었는데 이날은 던졌던 전 구종의 제구가 잡히지 않으면서 완전하게 무너지고 말았다. 다만 앞선경기까지 5이닝 이상 저실점 피칭의 흐름을 꾸준히 이어왔고 SSG와의 맞대결은 이전 SK시절 (5이닝 3실점(2자책))이 마지막이였기 때문에 타선에 낯설게 느껴질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반등하는 피칭을 기대해볼 수 있겠다.
◈SSG
선발 김광현(8승1패 1.37)은 이전 기아전에서 3.2이닝 2피안타 4K 1사구 무실점을 기록했다. 이날 소크라테스에게 헤드샷을 날리면서 퇴장당하고 말았다. 이날 4회 2사까지 단 2개의 피안타만을 기록하면서 안정적인 피칭을 이어가고 있었고 탈삼진도 4개나 기록하고 있었다. 이에 이날 퇴장은 상당히 아쉬웠다. 그래도 이날 60구만을 던지면서 체력소모를 최소화 시켰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만했다. 이전 삼성전에서 7이닝 무실점(홈)을 기록한 바도 있어 오늘 준수한 피칭을 펼쳐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코멘트
삼성은 이전 LG와의 3연전에서 백정현, 원태인, 뷰캐넌을 선발로 내고도 스윕패를 당하고 말았고 SSG는 이전 롯데와의 3차전에서 폰트의 호투와 13개의 안타(2홈런)을 때려낸 타선의 활약덕분에 8-1 승리를 거두며 3연전 위닝시히즈 달성에 성공했다.그리고 오늘부터 두팀간 3연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첫경기 승리는 SSG가 기록할 전망이다. SSG는 이전 시리즈 3경기중 2경기에서 두자리수 안타를 때려냈고 노경은이 완전히 무너진 경기를 제외하고는 불펜도 단 1실점만을 기록한 바 있다. 여기에 오늘 선발은 에이스 김광현이다!! 반면 삼성은 이전 LG와의 시리즈에서 에이스 투수들을 내고도 스윕을 당했다. 타선에서는 그래도 힘을 내주긴 했지만 불펜이 너무 부진하고 말았다는 점이 아쉬운 상황!! 따라서 오늘 경기는 SSG가 후반경쟁력 없는 삼성을 상대로 경기초반부터 흐름을 잡으며 승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배팅
[[승패]] : SSG 승
[[핸디]] : -1.5 SSG 승
[[U/O]] : 8.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