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버그
브루바커는 최근 두 경기에서 연속으로 qs를 기록했다. 템파 원정에서 승리하진 못했지만 다시 한 번 6이닝 이상을 소화했는데 피츠버그의 상위선발로써 역할을 잘해주고 있다. 이전 시즌 빅리그에서 꽃을 피우기 시작한 투수인데 하위권 팀만 아니었다면 더 많은 승수도 기대할만 하다. 90마일 중반의 패스트볼로 카운트를 잡을 수 있다. 밀워키 상대로는 이번 시즌 4실점 패전을 당했었다.
◈밀워키
하우저는 최근 4경기 연속 3실점 이상하고 있다. 이전 시즌까지 팀의 3선발 역할을 잘해주며 밀워키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견인한 투수인데 다소 주춤했다. 주무기인 슬라이더와 체인지업등의 피안타율이 올라갔기에 위기에서 실점이 있었다. 그래도, 안정적인 브레이킹볼 컨트롤이 가능하고 피츠버그 상대로 이전 시즌 2승 1패 2.25의 방어율로 좋았다.
◈코멘트
밀워키의 승리를 본다. 최근 폼에서는 브루바커가 하우저보다 나은게 사실이다. 그러나, 밀워키 타선은 브루바커 상대로 늘 자신있는 타격 속에 득점을 만들었다. 또, 하우저가 결정구로 브레이킹볼을 뿌리며 피츠버그 타선을 잠재울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피츠버그는 홈런에 의한 득점이 아니면 득점이 잘 안 나는데 하우저는 그리 홈런 허용이 많은 투수가 아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밀워키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