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B랭킹 11위 독일은 1주차에 한국에게 3-0 승리를 기록했지만 브라질(1-3), 일본(2-3), 폴란드(2-3)에게 패배를 당했고 6월15일 2주차 첫 경기에서 네델란드에게 3-1 승리를 기록한 이후 다시금 이탈리아, 터키에게 연속 0-3, 셧아웃 패배를 당하면서 이번 대회 2승5패를 기록하고 있다. 1994년생으로 아직 한창 선수로 뛸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휴식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불참한 독일 여자배구 '간판 스타'로 꼽히는 루이자 리프만(191㎝)의 공백이 아쉽고 제니퍼 기르티스의 경기력 기복이 팀 승패의 명암을 바꾸고 있으며 높이는 좋지만 블로킹 득점은 기대치 만큼 나오지 않고 있다는 평가. 다만, 중위권 팀들을 상대로는 188cm, 23세의 한나 오트만의 성장과 리나 알스마이어의 쌍포를 앞세워서 끈끈한 경기력은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 된다.
FIVB 랭킹 9위 도미니카공화국은 1주차에 4전 전패를 당한 이후 맞이한 2주차 경기에서 한국(3-0), 네델란드(3-2)에게 승리를 기록하고 이탈리아(2-3)에게 패배를 당하며 이번대회 2승4패를 기록했다. 2주차에 이탈리아에게 패배를 당했지만 풀세트 접전을 펼쳤고 승리를 기록한 한국, 네델란드와 경기에서는 페냐 이사벨이 해걸사가 되었고 가일라 곤잘레스, 마르티네스의 지원 사격이 나온 상황. 1주차 보다는 발전 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도미나카의 모습 이라고 생각 된다.
필리핀 중립구장에서 펼쳐지는 경기다. 도미니카공화국의 경기력이 1주차 보다 많이 발전 된 모습이지만 2경기 연속 풀세트 접전을 치르면서 페냐 이사벨, 가일라 곤잘레스의 피로누적이 걱정되는 상황이라는 것에 베팅 포커스를 맞춰야 한다.
핸디캡 => 승
언더& 오버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