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티니 (피파 랭킹 x / 팀 가치 : 5.01m 파운드)
북중미 축구협회에만 속해 있기 때문에 피파 랭킹이 없으며, 국제 대회에서도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는 전력. 직전 맞대결에서도 0-5로 대패한 바 있다.
전력이 떨이지기 때문에 상위 레벨의 팀들과 경기를 펼칠 때 기본적으로는 5백으로 나서지만, 직전 맞대결에서는 4-3-1-2 포메이션으로 나서며 다소 공격적인 시도를 감행했다. 다만, 결과는 오히려 더 많은 실점을 허용하며 처참하게 패배했다. 부담이 없는 만큼 이번 홈 일정에서도 마찬가지의 4백으로 득점을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이며, 홈이기 때문에 1골 정도의 가능성은 있겠지만 수비력의 개선은 이루어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승리까지는 어려울 전망.
- 결장자 : 없음
파나마 (피파 랭킹 61위 / 팀 가치 : 13.95m 파운드)
이번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에서 미국과 캐나다를 잡아내는 저력을 보여줬으며, 북중미 네이션르리그에서는 2전 2승을 기록 중. 특히, 직전 경기에서는 뛰어난 공격력까지 선보이며 5골을 기록했다.
하위 레벨의 팀들과 경기를 할 때에는 4-3-3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상대적으로 뛰어난 측면 개인 돌파를 통해 상대를 공략하는 타입. 이번 명단에도 로드리게스(FW, 스포르팅 히혼), 토레스(FW, 안토파가스타), 워터맨(FW, 코브레살), 퀸테로(FW, 유니버시테리오)와 같이 뛰어난 측면 자원들이 대거 포진돼 있다. 여기에 스페인 무대에서도 나름 경쟁력을 보여준 바르세나스(FW, 레가네스)는 직전 경기에서 멀티 득점을 터뜨리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번 일정도 5골까지는 아니겠지만, 멀티 득점은 필히 가능하겠다.
- 결장자 : 없음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3일전 맞대결을 복기해보면 파나마는 자신들의 강점인 뛰어난 측면 공격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대량 득점과 함께 승리를 챙겼다. 이번 일정도 원정이기는 하지만 마르티니가 전력이 좋지 않아 홈에서도 썩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 승과 함께 핸디캡 승(H+1.0)과 오버(2.5 기준)도 충분히 가능한 선택지다. 핸디캡과 언오버의 기준이 높지 않은 것도 참고하자.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파나마 승 (추천 o)
[핸디캡 / +1.0] 파나마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