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메츠
배싯은 오클랜드의 1선발에서 우승을 노리는 메츠의 상위선발로 영입된 투수로 시즌 출발이 좋았다. 디그롬이 아직 등판하지 못했고 셔저가 부상을 당했기에 현 상황에서는 쇼월터 감독이 가장 믿는 투수로 볼 수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다소 주춤하고 있는데 2경기에서 10.2이닝 동안 12실점을 했다. 포심이 장타로 연결되며 무너지는 경우가 생겼다. 그래도, 이번 시즌 필라 상대로는 1경기에서 1실점만 내주며 승리했다.
◈필라델피아
휠러는 부진하던 시즌 초반을 지나 최근 5경기에서 3승무패, 4차례의 qs와 1점 초반의 방어율을 기록했다. 몸상태 문제를 완벽하게 털어낸 이후 모두가 아는 빅리그 최고 우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친정팀인 메츠 상대로는 이번 시즌 1패가 있지만 내용은 좋았고 커리어 내내 강점을 보였다. 99마일의 포심과 90마일의 고속슬라이더로 상대 타선을 제압할 수 있는 투수다.
◈코멘트
필라의 승리를 본다. 메츠 타선의 화력에 시리즈의 흐름을 내줬지만 휠러가 나서는 경기기에 선발의 우위를 가져갈 수 있다. 휠러는 최근 페이스가 좋은건 외에도 메츠 타선 상대로 강했다. 배싯이 최근 부진하기에 슈와버와 하퍼등이 그의 속구를 공략할 수 있고 휠러가 이닝 소화를 해줄 필라가 승리할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필라델피아 승
[[핸디]] : +1.5 필라델피아 승
[[U/O]] : 7.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