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루이스
미콜라스는 최근 두 경기에서 메츠와 토론토등을 상대하며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그러나, 이번 시즌 NL의 선발 투수 중 가장 인상적인 기록을 내고 있다. 최근 3경기에서는 모두 qs를 기록하고 있음은 물론 리그 방어율 2위를 달리고 있고 9경기 중 5차례의 1자책 이하 성적을 냈다. 거액의 장기계약을 따냈던 19시즌의 모습을 완벽하게 되찾으며 팀의 에이스 역할을 잘해주고 있다. 밀워키 상대로는 이번 시즌 qs 동반 승리를 따냈었다.
◈밀워키
번스는 직전 등판에서 승리하며 6경기만에 1승을 추가했다. 그러나, 그 기간에도 팀의 에이스답게 매 경기 좋은 피칭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시즌 사이영 수상이 플루크가 아님을 증명하고 있는데 이 경기에서 삼진을 8개 이상 잡아내면 nL 탈삼진 1위를 탈환할 수 있다. 싱커와 커터를 모두 97마일 이상 던질 수 있고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은 90마일 가까이 뿌릴 수 있는 대단한 파이어볼러다. 세인트 상대로는 지난 시즌 1승 1패 1.64의 방어율을 기록했다.
◈코멘트
밀워키의 승리를 본다. 미콜라스도 번즈 못지 않은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최근 다소 실점이 늘었다. 특히, 슬라이더의 피안타율이 다소 올라갔기에 콜튼 웡과 옐리치등이 공략할 수 있다. 세인트는 아레나도와 골드슈미트등이 꾸준히 잘해주지만 몰리나와 칼슨, 베이더등의 기복이 아쉽다. 번즈가 세인트 상대로 강했다는 점도 승부를 가를 요인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5 세인트루이스 승
[[U/O]] : 7.5 언더 ▼